WORK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가치를 전달합니다.

WORK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가치를 전달합니다.


2020

Brand Identity Design
NEPA

학교에서, 놀이터에서 그리고 산과 들, 캠핑장에서 언제 어디서든 아이답고 자유롭게 만들어 주자는 목표아래 개발된 네파키즈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입니다.


2020

Brand Identity Design
현대백화점

서울 최대규모의 백화점, 더 현대 서울에 오픈한 언커먼스토어는 현대백화점이 아마존 웹서비스(AWS)와 기술협력을 통해 개발한 국내최초 자동결제 매장입니다.


2019

Brand Identity Design
올리브영

헬스엔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2019년 20주년을 맞아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아이덴티티와 위상을 공공히 하기 위해 브랜드 체계를 재정립하고, BI로고를 새롭게 리뉴얼 했습니다.


2019

Brand Identity Design
Pump Co. LTD

씽씽은 새로운 모빌리티 산업의 중심에 있는 킥보드 공유 서비스입니다.  씽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기존에 빠름과 편리함만을 강조하는 다른 유사 서비스와 달리, 사용자의 안전을 추구한다는 가치와 함께 일상 속 단거리 이동수단으로서 자유로운 이동을 가능케 한 씽씽의 차별화된 사용성을 반영합니다. 


2019

Brand Identity Design
아드리엘

아드리엘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광고를 제작하는 온라인 광고 원스톱 솔루션입니다. 프로세셔널하고 신뢰감을 주는 비주얼 요소와 휴머니즘이 묻어나는 친근한 이미지 사용으로 상반된 무드의 균형을 맞춰 아드리엘의 핵심 메시지가 일관된 경험으로 온/오프라인 어플리케이션에서 구현될 수 있도록 로고, 타이포그래피, 컬러 팔레트 등 브랜드 에센스 추출 작업과 웹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2019

Branding, IMC
SK E&S 로컬라이즈

'로컬라이즈 군산'은 '청년'과 '창업'이라는 키워드 아래 성공적인 도시 변혁과 지역활성화를 이끌어 낸 미국의 브루클린과 독일의 베를린처럼, 선진적인 도시 재생 사례를 만들고자 하는 생각에서 출발한 'Renewable City Project' 입니다. 


2015

Branding, Package Design
플로바리스 앤코

플로바리스는 플로리스트와 바리스타의 합성어에서 유래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커피 전문가와 같이 플로바리스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을 일상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연결하고자 혼신의 힘을 다하는 프리미엄 아트 플라워 전문가 입니다.


2015

Brand Consulting
꼬뜨미엘

꼬뜨미엘은 국내 10개의 양봉 농가와 손을 잡고 윤디자인그룹에서 CSR의 일환으로 브랜딩을 담당하여 진행된 프로젝트 였습니다.  양봉농가와의 상생 브랜딩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도 확대하고 국내에서 생산되는 100% 천연 벌꿀의 효능을 세계 곳곳에 알릴 계획 이었습니다.


2018

Branding, Character Design
CAFÉ ULLA

CAFÉ ULLA는 송곳산의 고릴라를 닮은 바위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컨셉의 카페이며, 울릉도의 설화를 바탕으로 울릉도를 지키는 수호신이라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2012

Branding, Package Design
Conceptual

'차별화'는 현대 패키징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화학적인 실용성을 떠나, 이 솔루션은 맥주 패키지에 획기적인 어프로치임은 분명할 것이다. 브레인스토밍에서 브랜딩, 재질 선정, 후가공까지 솔루션은 다른 경쟁자인 프리미엄 벨기에 맥주들로부터 확실히 차별화를 둔다.


2019

Identity Design
삼성물산 패션부문 CI

삼성물산 패션부문으로 변경되기 전까지 사용된 그룹사명 제일모직은 삼성그룹 전체 역사의 시작점에 해당하는 중요한 이름입니다.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제일모직’이라는 사명의 각 글자 자음을 이용해 개발한 심볼마크와 Global Lifestyle Innovator라는 Vision에 맞춰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인상으로 개발된 컬러와 타이포그래피를 조합해 역사를 기반으로 혁신을 지향하는 기업의 가치를 표현했습니다. 

2017

Identity Design
지학사 

지학사는 ‘배움에 뜻을 둔 이들의 빛’이라는 멋진 창립이념이 있습니다.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형태의 기업아이덴티티를 개발하지만 지학사가 긴 시간동안 지켜온 진짜 가치있는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기 위해 심볼마크와 로고타입, 그리고 그 안에 담겨있는 이야기까지 오직 지학사의 역사 속에서 찾고 새롭게 해석해 완성한 아이덴티티 디자인입니다.                                    

    


2015-2016

Identity Design
서울패션위크

패션을 표현하는 여러가지 단어 중 우리가 집중한 것은 ‘예술’과 ‘장인정신’입니다. 서울패션위크의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예술과 장인정신이라는 두 단어를 흥미롭게 표현하기 위해, 추상미술이나 예술가의 서명 또는 패션디자이너의 실을 상징하는 듯한, 심볼마크와 레터마크의 중간 형태인 로고를 중심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012

Identity Design
서울미술관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흥선대원군의 별장이었던 ‘석파정’과 그 아래 미술관 건물을 포함하는 서울미술관의 전체 모습과 전시장 평면의 형태와 유사하게 디자인된 심볼마크는 미술관의 공간적 특성과 자유롭게 관람하는 관객의 동선을 함께 표현합니다.


2018

Identity Design
윤디자인그룹

윤디자인그룹은 창립30주년을 기념하여 그룹CI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자인 스펙트럼을 확장해가는 전문가 집단으로서의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아이덴티티를 리뉴얼했습니다. 타입 디자인, 콘텐츠, 브랜딩을 잇는 삼각형에서 출발해 관계가 확장되며 변하는 가변적 그래픽 모티프로 유연한 변화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빛의 3원색을 수렴하는 흰색과 색의 3원색을 수렴하는 검정색을 기본 컬러로, 색과 그래픽 모티프를 자유롭게 변주합니다.


2019

Brand Consulting/Package Design
잇츠한불(flamel)

프랑스의 연금술사 니콜라스 플라멜에서 유래한 플라멜엠디는 그에게서 영감을 얻었고 현대의 피부 솔루션으로 재탄생한 알케메딕 브랜드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성하는 로고타입은 니콜라스 플라멜이 살았던 시대적 배경을 모티브로 14세기 중세 시대를 상징하는 고딕 서체로 고안되었고 중국 로고타입으로 확장되기도 한다.
연금술사의 연구를 상징하는 둥근 플라스크와 달의 의미에서 찾은 3가지 솔루션을 담아 고안된 심벌마크는 연금술사의 연구정신과 플라멜로부터 브랜드가 탄생했음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