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충전기 Brownie는 무선충전기능과 함께 사무용품을 정리할 수 있는 트레이의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Brownie는 전자제품이 아닌 인테리어 소품과 같은 이미지로 사용자의 책상 위 어느 곳에서나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특별한 자신의 공간을 꾸며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삼성전자와 함께 한 피트니스 센터용 스마트밴드 프로젝트입니다. 에너지 넘치는 역동성을 강조한 외형은 손목 활동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서 제품의 중심을 한쪽으로 치우치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피트니 센터에서 운동을 하기 위해 손목 시계를 푸는 모습에서 착안해 운동 중에도 사용하기에 불편함을 덜 느끼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SK 그룹 캘린더 디자인 프로젝트이다. “어른을 위한 동화”라는 콘셉트 아래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한 작업이다. 네덜란드 일러스트레이터 Lieke van der Vorst가 그림을 그렸고 취그라프와 스튜디오CFC가 협업하여 디자인했다. VIP를 위한 캘린더는 일반적 형식을 탈피하여 나무 액자로 만들어서 다음 해에도 그림을 넣어서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게 하였다.
굵고 강한 선만을 사용하던 골프워치 시장에서 Voice Caddie T7은 처음으로 부드럽고 유기적인 곡선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습니다. 명품 시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곡면과 옆면 키 버튼의 디테일은 골프워치라는 한계에서 벗어나 어디서든 차고 다니며 자랑할 수 있는 명품 시계로 만들어주었습니다.